第一名-40黃榮群_同看夕陽.jpg

지나치고 싶지 않은 특색 명소들

외국 친구가 오면 먼저 소개시켜줄 곳이 어디일가요? 핑동시, 둥항, 차오저우, 완단, 가오수, 싼디먼 등등 많은 여행지 중에서 당신을 선택할 수 없게 합니다. 핑동 관광지 소개할 계획 중인 친구들에게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컨딩국립공원

대만 최남단까지 해안선을 따라 운전하면 경치가 아름답고 해안선 쪽으로 접근하면 아름다운 숲과 삼림 공원이 있어 감탄을 금할 수 없다. 아름다운 해만 속에서도 산호 발견 할 수 있다.

지역 특색 활동

외국 친구들을 데리고 핑동에 갔다가 공교롭게도 동항영왕평안제전, 핑동공원 크리스마스 점등, 사중계온천철, 핑동농업박람회, 동항참치철, 낙산풍예술철 등을 만났다.하룻밤 머물며 지역 인문활동의 특별한 체험을 느껴도 무방하다.

曙光照.jpg

동륭궁-동항영왕평안제전

 

3년에 1번의 영왕 제전은 거의 동항 사람의 성대한 행사가 됩니다. 그 중 왕선을 태우는 의식은 이 종교행사의 분위기를 최고점까지 끌어올려 명문전대의 제전문화를 형성합니다.바다를 먹고사는 동항 주민들은 그래서 경건하게 경배만 하면 해신 ”온완예(溫王爺)”가 반드시 동항 합경을 평안히 지켜줄 것이라고 믿었다.동륭궁왕선제는 복을 빌고 재앙을 없애야 하는 임무를 띠고 있기 때문에 청령기부터 내려오는 제전의례를 잘 따르고 있습니다. 제전은 시간이 오래 걸리고 규모가 클 뿐만 아니라 항상 엄숙한 종교분위기를 풍기고 있습니다. 전국 영왕제전에는 “북서항, 남동항”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i-Pingtung Official  Travel Guide

  • Instagram
  • Facebook
  • 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