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el-bed.png

10대 민박집 투표

여행은 경치를 감상하고 음식을 맛보는 것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숙소가 있는 것이 중요합니다.핑동현청에서는 10대 우량 숙박을 투표했습니다. 나들이를 하는 당신에게 더 좋은 선택지를 제공합니다. 그 외에도, 대만 관광 숙박망에서 더 많은 선택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의 여행과 숙박 수요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바랍니다.

 

싸오류추 극의숙소

펜션 및 방형별 특색 소개:

삼 년 동안 계속해 온 싸오류추극의숙소는 구석구석 친환경 그린에너지를 사용하고, 각 코너는 최고의 호화 설비 중 가장 열정과 친근함으로 집안을 훈훈하게 유지하는 것이 민박집의 요체이다.

황혼의 2인방 → 넓은 평수 순백공간, 로맨틱 핑크와 자색 노을, 특별한 플로팅 베드, 휘장을 가볍게 흔들어 구름 위에 올려놓은 듯.

거닐기 4인방→심플한녹지 분위기, 커다란 베란다는 수다를 떨기 좋은 장소이다.

VIP 4인방 → 전용 계단위쪽으로 모던한 디자인의 오픈, 레드 블랙 및 화이트로 인테리어 디자인을 했고 레더의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최상의 섬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비치 6인방 → 상쾌한 하늘 화이트구름과 모래, 야자수 등이 바다 정경을 펼쳐주고, 세면 독립된 공간 설계가 가능해 많은 사람들이 나들이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싸오류추 극의숙소

TEL08-8613303 

FAX:08-8614911

일안아기민박집

“일안아기민박집”은 관산 구릉에 자리잡고 있으며, 멀리 헝춘종곡, 대첨산, 대산모산을 바라보며 시야가 넓고, 정원 내에 다양한 수종을 심고 생태가 풍부하여 휴식을 취하기에 적합한 곳이다.

건축 외관은 남프랑스 장원과 같이 푸른 건축 기법을 사용하였으며, 실내의 높이뛰기와 넓은 창문으로 공기를 집안에 자연스럽게 흐르게 하였으며, 창의적이고 디자인적인 수제 가구, 실내화를 많이 배치하였는데, 모두 주인이 전통으로 하였다.번잡한 카사부 공법으로 제작되었으며, 하나하나 독특한 통나무 향이 풍겨 시골 느낌 물씬 풍기는 손맛과 민박집을 완성하였다.

다락방 공간에는 친자완구 외에도 집 안을 미니멀한 분위기로 배치하여 단아한 온화한 색감을 표현하였으며, 각 집에는 테라스와 천연 유황샘물탕, 채소밭, 정원 및 다양한 시설로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하였다.아침식사는 유기농 야채와 현지 소농을 배합해 가장 신선한 식사를 제공하며 각지에서 온 여행자들이 편안하고 편안하게 마음을 풀 수 있도록 한다.

일안아기민박집

TEL08-8867565

FAX:-

 

정하우요생태에코민박집

쌰오류추 중산로 153번지에 있으며, 정하우요생태에코민박집 들어서면 벽에 걸린 의진바다거북과 벽에 걸린 '하오귀숙'이라는 목판 문패가 눈에 들어온다.호텔은 친환경 건축자재를 사용하고 친환경 샤워젤, 샴푸를 제공하며 일회용 세면 소모품은 제공하지 않는다.이 외에도, 집의 디자인은 모두 생태 환경 보호 이념을 포괄한다.

문화(文化) - 쌰오류추 4인방은 쌰오류추의 옛 지명이 쌰오류추의 섬 모양을 이루고 있다.생태-소라게 4인방. 벽에는 '발자국 말고는 아무것도 남기지 마…사진 말고는 아무것도 가져가지 마'라고 적혀 있다.

친환경-오션 슈퍼맨 트윈룸, 해양지공대가 정기적으로 해양폐기물을 치우고 해양생태계를 함께 유지한다.

숙박과 생태 가이드 코스를 병행하여 싸오류추 문화를 이해하고 환경보호의식을 일깨우는 데 도움을 줍니다.우리의 힘은 미미하지만, 찾아오는 친구들은 우리의 성장을 잉태한 이 땅을 큰 에너지로 변화시키고, 싸오류추라는 귀한 섬을 보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정하우요생태에코민박집

TEL0966-729297

FAX:-

 

요커수 특색 민박집.

요커수에서 앞을 바라보면 북헝춘, 난완, 컨딩, 촨판스부터 어롼비등탑까지 산해의 경치가 한눈에 들어온다.아침에는 동쪽 반도의 경치를 멀리 바라보며 해가 뜨는 것과 함께 저녁에는 민박집의 큰 잔디밭에서 친자활동을 한 후 스스로 걸어서 관산능선에서 먹거나 시야가 트인 곳에서 세계 10대 낙조를 감상할 수 있다.

7칸의 객실, 2인방 4칸, 4인방 2칸, 3인방 1칸이 있는 요커수 각 방마다 이름 짓기와 인테리어 디자인이 다른데, 대만 노송나무·거목·참목 등 표류목으로 배치되어 있어 가구는 남의 손을 빌리지 않는다.푸른 눈, 푸른 단풍, 황양방은 1F에 위치하고 있으며, 바깥 반야외 공간과 큰 풀밭이 결합되어 어린이들에게 더욱 넓은 활동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산곤, 여름오렌지, 보라매미, 붉은회집은 2, 3F에 더 넓은 시야를 가진 방이다.
 

우리 매일 건강한 아침식사는, 직접 만든 빵, 잼 외에, 각 계절의 식채에 맞추어, 건강하고 맛있는 아침식사로, 가장 중요한 것은 엄마의 손맛~~

우리가 디자인한 취지는 핸드메이드 가구를 주축으로 엄마가 만든 천을 엮어 꾸민 집안의 느낌이 바로 여기에 있다.진열된 모든 수작가구는 끊임없는 연습으로 실패에서 성장하여 교훈을 얻고, 매 작품의 정확성과 독특성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킨다.그중의 멋진 과정은, 흥미진진하게 여행자에게 말할 수 있다는 것은, 나의 영광이며 또한 나의 자랑이다!

有棵樹​特色民宿

TEL08-8867951

FAX:08-8867952

 

목우종림정심민박

건축공간과 이테리어 디자인, 정원설치예술은 주인 부부가 직접 제작하였으며, 남자주인은 민박집을 짓기 위해 수도·목공 면허를 따고 여주인이 직접 천 염색, 벽화 그리기, 공간예술장식 등을 디자인하였다.방은 아늑하고 질박하며 단아하고 편안하며, 남천죽과 아이리스 방은 4인방은 예술적 그림에 의해 바로크 시절의 북유럽풍이다.

낙우송방은 옛 목재로 대만 노송나무가 새 생명을 지을 수 있도록 고안된 아이디어로 자연 숲의 복고풍스러움을 재현했다.민박집 외관은 방청수형 건물로 지붕은 태양광 패널로 덮여 전기를 생산하며, 그린에너지 생산량의 환경교육장역이다.전체적인 디자인은 그린건축의 4대 방향을 향하고 있으며, 생태·에너지 절약·감폐·건강을 융합한 친환경 이념이다.

자연, 고요, 우아, 이완, 이곳은 사랑과 상서로 가득 찬 자연 예술 공간입니다. 새소리, 개구리소리, 벌레소리, 바람소리, 빗소리, 흐르는 물소리, 멀리서 떠들어 자연의 품으로 돌아갑니다. 겸손하게 자연에게 배운다, 슬로 라이프, 슬로 식, 슬로 행, 슬로 숨 쉬기.

목우종림정심민박

TEL0988-958560

FAX:-

 

보라보라정원민박

“보라보라 민박”이 2인방, 4인방, 6인방이 있으며, 스타일은 남양풍을 컨셉으로 하고 있다.

깊숙한 정원은 식물을 배합하여 조성한다. 다른 개간지의 민박의 정취를 준다. 어린이들을 위한 화실 2인방, 4인방이 따로 있다. 6인방으로 어린이가 편히 잘 수 있다.펜션 내에는 초대형 주차장이 제공되어 애용차의 안전 및 주차에 대한 염려가 없다.

1층 식당 공간 한 번에 약 20명이 동시에 식사할 수 있을 정도로 넓고, 펜션 주인이 매일 식단을 바꿔서 만든 것을 맛볼 수 있다.이른 아침, 푸짐한 메인, 샐러드, 과일, 행복한 맛은 아침부터 시작된다!

보라보라정원민박

TEL0983-909555

FAX:08-8882832

 

동진어원

민박집 외관 및 객실 디자인은 민박 주인이 일본에서 유학생활 경험으로 일본 현지인 숙박가 디자인 요령을 참고하여 만들었다.방 소개 : 화식 2인방 : 순정 화풍 디자인, 내외부 동선의 구분을 위해 그릴을 대거 적용하고, 다다미 위에 2인용 일본식 매트리스를 적용해 일본풍 숙식 경험을 선사한다.

양식 2인방: 현대적인 일본풍 디자인을 채택하여 그릴을 이용하여 내외부의 동선을 구분하고, 침대 존을 하나의 침대로 설계하였으며, 침대 머리맡에 많은 수의 그릴을 사용하여 화풍감을 조성하였다.

화식 3인방: 순 일본풍 디자인, 여기에 비스듬한 지붕, 그릴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침대는 다다미 위주의 일본식 매트리스이다.

화식6인 가족방: 일 청 일 방의 방을 설계하고, 침대는 넓은 다다미로 꾸몄으며, 상단에는 6인용 일본식 매트리스를 깔아 다인 가족관광을 위한 휴식을 제공한다.

동진어원

TEL08-8312121

FAX:-

 

싸오류추 성월 민박집

스페인 여행을 다녀온 민박집 주인 언니와 함께 기획해 '성월'을 만들었지만, 사장 자매는 디자이너가 아니라 드문드문한 것들이 많았다. 그래서 다행히 왕진 디자이너를 영입했다.

그리고 여러 차례 의논한 결과, 방은 정열적인 색을 많이 사용하고, 용색은 대담하여 방에 들어가면 마치 이국성 달의 외관이 특이하여 일반적인 건축공법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사장은 영화 라이프 오브 파이를 본 뒤 작품의 특이성에 대한 인상, 특히 소년파이의 판타지 표류 속 느낌을 강하게 받았다.

그래서 특별히 영화 미술팀을 구해 완성했고, 외관은 GRC 공법(시멘트+유리섬유+철근)을 사용했다. 민박집은 싸오류추 라오지에에서, 눈에 띄는 거위색 집, 라오지에 한가운데서 홀로 서, 민박집 로비에 들어서자, 눈에 들어왔다.커튼은 밝은 색상의 별빛 채색유리와 태양과 같은 주등, 모자이크로 내민 벽돌과 작은 꽃들로 가득 찬 길을 걸어가는 것이 마치 환상적인 세계로 들어가는 느낌일까?

싸오류추 성월 민박집

TEL08-8613705

FAX:08-8613701

 

디스커버리호 특색 민박집

대붕만 옆의 치펑마을에 정박해 있는 은밀한 골목길에는 꿈을 가득 담은 큰 배 디스커버리호가 숨어 있다.

이 큰 배는 이름 그대로 '발견'을 하여 놀라움을 자아내며, 소박한 시골 마을은 절륜한 절경을 가지고 있다.해안선과 이어진 대무산, 산해의 절경이 한눈에 들어온다.이색적이고 보수적이면서도 대담한 디자인으로 마치 항해하는 큰 배에 있는 듯한 은회색 페인트가 두꺼운 벽을 가득 채우고 어두운 노란 빛이 홀 전체를 물들이고 있어 교묘한 세팅이 더욱 그 경지처럼 느껴졌다.

친절하고 활기차고 전문적인 집사들, 꿈을 위해 싸우는 선원들, 튼튼한 선실 문을 지나, 안쪽을 지나,선원들이 마음 편히 잠든 작은 하늘, 편안하고 깔끔한 잠자리가 선원들의 전진을 위한 동력이었다.

잠에서 깨면 친근한 웃음과 함께 코를 찌르는 빵 향, 색, 향, 맛 다 있는 신선한 손으로 만든 아침. 선원이 하루 종일 활력 있는 공급원을 제공하여 쾌적하고 안전한 항해를 여러분이 체험해 보실 가치가 있습니다.

디스커버리호 특색 민박집

TEL08-8750300

FAX:08-8757995

 

컨딩 아만다 회관 민박집

컨딩 난완로에는 모로코 궁정을 모티브로 한 민박집과 벽돌색 사암 외벽, 조각화 아치, 열주, 그리고 권장등이 낭도를 관통하고, 중정이 동등을 회전시켜 만든 천정이 있어 모로코의 붉은 성을 나타냅니다.

로비에 들어서 중동옷을 입은 소공주님은 체크인 및 중동 차와 야자 대추를 선물로 드리며, 다양한 중동옷을 통해 귀빈들이 외국에 나가지 않고도 북아프리카 모로코의 나들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방형의 특색있는 장미꽃 타운과 바다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진주바다, 객실 안에 매달린 모로코 동등, 아름다운 등꽃이 출렁이며 특별한 기교를 사용하여 장미빛, 산호빛을 물들인 벽면, 노유자나무 상감진주조개의 빈티지 가구, 건습 분리, 한백옥으로 만든 손발, 물맷돌 욕조, 이탈리아 베네치아 화경… 등이 있다.2016년에도 중국회교협회 무슬림 우호식여단 인증을 받았다.

컨딩 아만다 회관 민박집

TEL08-8883399

FAX:08-8890099

 

i-Pingtung Official  Travel Guide

  • Instagram
  • Facebook
  • YouTube